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GS25 펭수띠부띠부실이 들어있는 반반볶음밥

펭——하

늘도 점심을 해결할 겸~

펭수 띠부띠부실을 겟 하기위해서

(본래의 목적)

GS25 편의점에 가서

저번에 먹었던 참치마요덮밥을

사려고 했는데

 

GS25 펭수띠부띠부실이 들어있는 참치마요덮밥

펭——하 점심을 해결하러 GS25 편의점에 갔다가 펭수가 그려져 있는 냉장음식이 있길래 고민도 안하고 집어왔어요 ㅋㅋ 구성품은 참기름 김가루 밥 참치마요재료 그리고 제일 중요한 펭 — 하..

ddangkongjun.tistory.com

새로운 펭수 도시락이 나왔어요^_^

이번엔 반반볶음밥

 

도시락 내용물은

도시락과 띠부띠부실(feat. 케첩, 스푼)

개봉하실 때 케첩은 조금 없어져도 되지만

중요한 저 띠부띠부실은 잃어버리지 않게 잘 챙기세요

ㅋㅋㅋㅋㅋ

농담@_@

 

반반도시락의 정체

왼쪽엔 참치야채볶음밥

그리고 빨간 김치볶음밥

그리고 그 경계에는 모짜렐라치즈 ㅎㅎ

아무래도 도시락이 흔들리다가 보니깐

모짜렐라 친구들이 이리저리 튀어있네요 ㅋㅋ

 

도시락 반찬은 단무지

그리고 서브로 먹음직스러운

오징어볼이랑 생선튀김!_!

 

도시락 확인 완료

빨리 띠부띠부실을 보기 위해선 후딱 먹어야겠죠?

단무지를 빼고 전자레인지에 2분을 돌려버리세요 ㅋㅋ

 

모짜렐라가 아주 먹읍직스럽게 녹았어요 ㅋㅋ

 

모짜렐라 치즈가 쭈우~~~욱

 

쭈~~욱 늘어지던

모짜렐라가 시간이 지나니깐 굳어져서 아쉽네요ㅠ

도시락이니깐 아무래도 한계가 있겠죠?

 

근데 모짜렐라가 굳어도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

펭수가 좋아하는 참치가 들어간 참치야채볶음밥이랑

맛없을 수 없는 김치볶음밥

양도 적당해서 만족^_^

 

그리고 놀란 건 ㅋㅋ

왼쪽은 생선까스고 오른쪽은 오징어볼인데

솔직히 그냥 분쇄육처럼 퀄이 떨어질 줄 알았는데

역시.. 펭___수 좋은 것만 주네요!_!

특히 오징어 볼은 오징어 마니아로써

너무 만족스러운 서브메뉴였어요_굳

 

자~~~~~~~~

이거 때문에 밥을 3분 컷 했어요 ㅋㅋㅋ

개봉박두!_!

.

.

.

ㅜㅜㅜㅜㅜㅜ

할 말을 잃을 정도로 귀엽다...

저번엔 서있었는데

이제 앉아있네요 ㅋㅋㅋ

 

귀여워서 미쳐...

4,200원이 아깝지 않은

띠부띠부실 아! 아니 반반도시락^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