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쿠켓포차 직화갈비양념목살 160g 직접구매 섭취 후기!

깨알고양이 귀엽 ㅎㅎ

쿠켓마켓에서 여러 음식들을 샀는데

 

오늘 저녁은
직화 갈비양념목살(5,900원)을

먹어보았어요 ㅋㅋ

 

 

쿠캣마켓

새로운 맛의 발견, 쿠캣이 만든 신박한 간편식, 디저트, 다이어트 제품을 한 눈에!

cookatmarket.com

칠레산 돼지 목살로 만든 직화 갈비양념 목살
재료법은 후라이펜...? 귀찮은데..
그냥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30초 돌려줄게요 ㅋㅋ

 

귀여운 고양이 그림
쿠켓메이드~_~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돌린 갈비양념목살!_!

 

....??? 어라?
...이게 뭐지??
직화 아니였나?

 

이미지처럼 이렇게 야들야들한
목살구이를 생각했는데..ㅠㅠ
대 실 망...
하... 일단 내돈내산이니깐
먹어봐야겠죠?

 

직화가아닌 약간 펜에 볶은듯한
갈비양념목살 ㅠㅡㅠ
“구이를 달라~~~~~”

 

어라??
근데..
나름 맛있네요 ㅋㅋ

냉동 고기라서 퍽퍽할줄 알았는데 되게 부드럽고
냉동고기 특유의 잡내도없어요!
그리고 이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그렇지
펜에 구워서먹으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하지만... 이미지처럼 직화의 느낌은
전혀~~~~~없는듯...

그리고 약간 호불호 갈릴듯한 맛이에요😢

 

진짜 직화목살이였으면
깻잎에 싸먹으려 했는데
이건 진짜 장조림처럼 그냥 밥반찬이네요 ㅋㅋ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_^;
일단 재구매 의사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