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가평/아침고요수목원] 가평잣두부집

아침고요수목원 인근

'언덕마루'에 위치한

주차장 넓은 가평잣두부집

이영자님도 인정하신 맛집이래요!_!

 

@_@

 

식당은 전부 좌식 테이블이에요

불편하지만 마루바닥이

뜨끈뜨끈해서 아주 굿

시골집에 앉아있는 느낌이에요 ㅋㅋ

 

메뉴판

가평이 잣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여기는 모든 요리에 잣이 들어가네요?

 

배가 고팠다면 잣두부정식을 시켰을 텐데

아침이고 배도 별로 안고파서 그냥 두부버섯전골을 시켜봤어요 ㅎㅎ

 

밑반찬 세팅

개인적으로 새빨간 양념의 무말랭이랑

산나물 무침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먹기 좋았어요

 

하지만... 저 콩불고기

그냥 돼지고기인 줄 알고 한점 통째로 먹었다가..

초등학생 입맛인 저에겐... 힘들었어요 ㅠ

흐흠..ㅋㅋ

 

잣두부버섯전골

뽀얀 육수에 다양한 버섯과 야채들 듬뿍!

 

지글지글~

숨이 죽어가는 야채들!

열심히 끓이면

안에 양념장까지 풀리면서

전골이 완성돼요ㅎㅎ

 

새빨간 두부전골 완성

제일 먼저 전골에 먼저 빠진 두부를 먹는데

 안에 잣이 들어있네요??

콩이랑 잣이랑 같이 갈아서 만든 두부일 줄 알았는데

그냥 두부 속에 박힌 잣 ㅋㅋ

 

원래 버섯을 좋아하는데

전골에 버섯이 정말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ㅎㅎ

 

전골 국물 자체가 너무 얼큰하고

두부도 맛있고 야채들도 맛있고

밖에 추웠었는데 먹자마자

몸이 사르르 녹는듯한 기분!

 

당면까지 들어있어서

부족함이 없네요 ㅎㅎ

 

이영자님이 왜 인정했는지 알거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