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GS25 펭수띠부띠부실이 들어있는 참치마요덮밥

펭——하
점심을 해결하러
GS25 편의점에 갔다가
펭수가 그려져 있는 냉장음식이 있길래
고민도 안하고 집어왔어요 ㅋㅋ

구성품은
참기름 김가루 밥 참치마요재료
그리고 제일 중요한 펭 — 하 띠부띠부실 ㅎㅎ
솔직히 밥보단 띠부띠부실이 더 궁금하지만
음식이기에 맛에 대한 리뷰를 하겠어요

 참치마요덮밥 재료들
볶음김치 깻잎 계란
그리고 콘참치마요ㅎㅎ
참고로 이 재료들은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마세요!_!

전자레인지에 1분 돌린 밥 위에
콘참치마요소스를 쏟아부으시고

나머지 고명들도 때려 넣고
쉑잌해주세요 ㅎㅎ

어렵지 않게~~

콘참치마요덮밥
완성!

음...
근데 비주얼이 왜 이러지??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지만 그냥 먹으려던 찰나에

주머니에서 전자레인지 돌리느라고
잠시 넣어둔 참기름과 김가루를 발견..
급하게 소생에 들어갔어요ㅋㅋ

그렇게 다시 제조 시작

참기름을 골고루 뿌려주고~

김가루는 그냥 때려 넣고~~

다시 한번 쉐잌해주면~

진짜 참치마요덮밥 완성 ㅎㅎ
솔직히 맛은 기대 안 했지만..
역시 펭수타이틀이 걸려서 그런지
가격 대비 퀄리티도 좋고 맛도 좋네요!
GS25에서만 파는 펭수의 참치마요덮밥
강추강추!_!

밥을 다 먹고 너무나도 궁금했던
띠부띠부실을
개봉박두했어요!
.
.
.

ㅋㅋㅋㅋㅋㅋ
핵졸귀
펭수 실사 스티커네요?
띠부띠부실땜에 당분간 이거만 먹어야겠어요 ㅠ
대졸귀 펭수 참치마요덮밥먹고
다들 참치길만 걸으세요 ㅎㅎ
펭——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