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 봉추찜닭

주말에 간장찜닭으로

유명한 봉추찜닭에서

점심 먹고 왔어요!

 

서울대입구역에서 2분 거리

상가 2층에 위치한 봉추찜닭

 

매장이 꽤 넓어요

저희가 가게 문 열자마자 온 수준이라서

휑했어요 ㅋㅋ

 

봉추찜닭 메뉴판

찜닭 소(반마리)랑 날치알주먹밥을 시켰어요

간장 찜닭인데 매운맛 설정을 하라 그래서

덜~ 매운맛으로 해봤어요 ㅎㅎ

그나저나 닭 반마리치곤 좀 비싼 느낌이네요~_~

 

반찬은 깍두기와 절임무

그리고~

 

오이 미역냉국!

매운 찜닭을 먹고 이거 먹으면

매운 게 좀 덜해져요 ㅎㅎ

 

요거는 날치알 주먹밥이에요

찜닭만 먹기 심심할 거 같아서

공깃밥 대신 이거 하나 시켰어요

 

날치알 주먹밥은 셀프 제조를 하셔야 해요

그 전까진 '날치알 김 and 밥'

 

'날치알 김 and 밥'을 둥글게(?)..

움...쭈글퉁하게 말아주면

날치알 주먹밥 완성!

 

그리고 등장한 안동식 봉추찜닭

진한 간장 양념에 닭이 빠져있네요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글구 반마리라서 좀 적을 거 같았는데

이 집은 닭을 큰 거 쓰나 봐요

거의 한마리 수준

둘이 먹기 충분해요!

다만, 남자끼리 오면 조금 부족할거에요!

 

찜닭 안에는 감자도 있고~ 납작면도 있어요

역시 찐한 양념에 빠져있는 감자는 항상 꿀맛이죠..

그리고 면은 너무 많아서 그런지

빨리 안 먹으면 다 달라붙어요 ㅠㅠ

그래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ㅋㅋ

 

여기 봉추찜닭에선 순살 찜닭을 안 파는 게 아쉽지만

뼈닭(?)으로 먹어도 넘 꿀맛!_!

개인적으로 고추장 찜닭을 더 좋아하지만

이 집 간장 찜닭은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