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 핵밥

퇴근하면서 항상 지나치는 식당인데

가게 외관 모습만 봐도 음식이 너무 맛있을거 같아서

주말에 한번 가봤어요

 

작은규모의 귀여운가게

간판에 핵스테이크덮밥&수제돈까스라고

적혀있는데 수제돈까스는 이제 안 파는 거 같아요!_!

 

핵밥의 메뉴판

맛있어 보이는 덮밥들이 많아요

이집은 큐브스테이크가 유명하다는데

크게 땡기는 메뉴가 아니라서

연어회덮밥이랑 매콤항정살덮밥을 시켰어요!

 

 

와사비로 결정되는 핵밥의 맛?_?

핵밥을 맛있게 즐기는방법

 

먼저나온 매콤항정살덮밥

저 항정살에 발린 양념보세요

보기만해도 매콤하니 아주 맛있을거 같죠??

 

아! 혹시나 생강절임 싫어하시면

미리 말씀하셔야해요!

 

저는 연어회덮밥을 시켰는데

이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매콤항정살이지만 딱히 매콤하진않아서

매운거 잘못먹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이건 제가 주문한 연어회덮밥!

큐브모양의 연어회에 수북한 날치알! 비주얼 굳굳

덮밥을 시키면 미소국은 같이나와요!

 

보기만해도 군침이도는 매콤달콤 연어회덮밥이에요

연어로만든 회덮밥은 처음먹어보는데

살짝느끼하지만 비리지도않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ㅋㅋ

근데.. 저는 연어회덮밥도 맛잇었지만

항정살덮밥이 더 맛있었어요

 

퇴근하고 혼밥하러 가기 좋을거같네요!

다음엔 큐브스테이크덮밥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