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부산/자갈치역] 일등가마솥돼지국밥

회사동기들과 부산 원조국밥을 먹기 위해서

  부산 자갈치역 3분 거리에 있는

1등 가마솥 돼지국밥을 갔어요!

 

국내산 1등급 재료만을 사용하는 곳

사장님... 감사하지만 경기도 어려운데..

수지타산은 고려하세요!_!

좋은 재료를 쓰신다는 말이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ㅎㅎ

 

 

부산엔 국밥 종류도 참 여러가지네요ㅎㅎ

기본은 돼지국밥이라고 하는데

저는 색다르게 보이는

섞어국밥을 주문했어요!

 

 

맛깔나 보이는 배추김치와 깍두기

국밥에 넣어먹을 부추까지!

국밥 반찬의 필수조합이죠ㅎㅎ

 

근데 저 배추김치 맛이 특이했어요

진짜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맛

표현하기 애매하네요 ㅋㅋ

드셔 보세요

 

모든 반찬은 저기 셀프코너에서

리필 가능해요

 

이게 바로 섞어국밥!

국물이 진짜 뽀얗네요

지글지글~_~

 

건더기 실화..? 너무 많네요

국내산 1등급 재료만을 쓰시는데

이렇게나 많이 주시다니..

진짜 사장님 수지타산을...^_^

진짜 서울에서 먹는 국밥이랑은

비교도 안 되는 클라스네요

대박..

 

원래 다대기 안 넣어 먹는데

뽀얀 국물 빨갛게 만들고 싶어서

오늘은 다대기 투입!

 

진심 너무 맛있어요!ㅠㅠ

제가 일주일에 3번 국밥을 먹는데

왜 부산 국밥이 원조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ㅋㅋ

일단 기본적으로 국물 맛이 너무 좋은데

거기다가 건더기까지 너무 많으니깐

서울에서 같은 가격을 내고 먹었던 게

너무 아까울 정도로 진심 최고네요..

저희 동네에 체인 차리셨으면 좋겠어요..

 

클리어 안 할 수 없는 국밥

다 안 먹으면 KTX 타자마자 후회할 거 같아요 ㅋㅋ

물론 국물은 다대기를 조금 많이 넣어서

매워서 남긴 거예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