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부산/부평시장] 부평동맷돌빈대떡

겨울이지만 서울보다는 따뜻한 부산

국밥을 한 그릇 하고 부평시장 내에 위치한

부평동 맷돌빈대떡에서 요깃거리로 전을 먹었어요ㅎㅎ

 

메뉴엔 빈대떡, 파전, 부추전

그리고 술! 재료는 웬만하면 국내산이네요

먼저, 해물녹두파전과 부산 유명 막걸리 생탁을 시켰어요!_!

 

 

이게 바로 부산합동양조에서 만든 생탁

다른 막걸리들 보다 더 달아요

막걸리는 치악산막걸리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

부산 생탁이 더 맛있네요ㅋㅋ

달달함이 강해서 다들 좋아할 거 같은 맛

 

녹두해물파전!

진짜 바삭바삭하게 잘 부쳐주셨어요ㅎㅎ

가격에 비해 크기는 좀 작지만

겉엔 바삭하고 속은 촉촉~

겉과 속 차이가 심해서

안에가 안 익은 거처럼 느껴질 정도예요ㅋㅋ

 

물론 너무너무 맛있게 잘 익었어요!

안에 굴이 들어있는데

진짜 촘촘하게 많이 들어있어요

이것이 진정한 해물파전..

다른 해물들 맛은 모르겠지만

굴 맛이 많이 나서 아주 굿ㅎㅎ

 

생탁이 조금 남아서

해물부추전도 시켰는데

이 집엔 전을 바삭하게 부치시는

달인이 계신가 봐요 ㅋㅋㅋ

바삭함 그 자체 맛도 굿

이거 너무 개인 취향저격..

또 먹고 싶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