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상도동/상도전통시장] 강남분식

상도전통시장 골목에 있는 강남분식

올해 초에 새로 생겼는데

강남분식이 원래 상도2동에서 있던

분식집인데 이쪽으로 이전하셨다고 하네요 

 

작은 분식집이지만 메뉴가 엄청 많네요

상도2동에 있을 때 만두랑 떡갈비로 유명했다고 했는데

저는 여기서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분식의 기본인 떡볶이와 순대를 주문했어요

 

벽 한쪽엔 기생충에서 지하실 아저씨(?)로

나오신 박명훈 님 싸인도 있네요!_!

상도동 주민이신가..? 신기하네요 ㅎㅎ

박명훈 님도 리스펙한 맛집인가 봐요

 

포장해온 순대와 떡볶이

순대는 다른 분식집이랑 크게 차이는 없는데

장점 하나 꼽자면 간이 좀 촉촉하네요 ㅋㅋ

역시 퍽퍽보단 촉촉..ㅎ

맛있어요!

 

그리고 떡볶이는 약간

옛날 초등학교 앞 분식집에 팔던 컵떡볶이 맛인데

간이 좀 쌘 느낌! 짜게 먹는 저에겐

맛있었어요

 

그리고 계란 한 개가 들어가는데

전 떡 많은 거보단 계란 한 덩이가 더 좋은 거 같아요

 

역시 순대는 떡볶이에 찍어서 먹어야 제맛@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