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배달의민족] 착한코다리 방배점 배달주문 섭취후기

 

총선 덕분에 모처럼 맞이 한 평일 속 달콤한 휴일

이 날 만큼은 가격 생각 안 하고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보고자 ㅎㅎ


배민을 켰어요🙃
(결국 가격 때문에 여러 곳 훒어본건 안 비밀~)

코다리 조림은 원래 혼자 먹기엔 좀 비싸서

열심히 이곳저곳 찾다가

진짜 저렴한 곳을 찾았어요 ㅋㅋ

 

3월에 리뉴얼한 코다리 조림 전문점

'착한코다리 방배점'

내돈내산입니다~

리뷰 약속하면 1인분을 더 준다고 해서

바로 참여 약속하고 2인분을 주문했어요@_@

 

그나저나 가격 실화인가요..?
코다리 2인분+1인분에 18,000원!!
보통 코다리를 소/중/대 크기로

판매하는데 여기는 1인분 기준으로

가격 책정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저처럼 나혼자 사는 분들도

부담 없이 시켜먹을 수 있는

착한 배달음식점!_!

 

코다리 조림님(?) 도착!_!

 

무슨 화산폭발계란찜 쿠폰이 같이 왔는데

이거는 매장에서 먹을 때

쓸 수 있는 쿠폰인 거 같네요 ㅎㅎ

 

가볍게 무시하고 구성품을 알아볼게요~

 

 

먼저 밑반찬인데 정말 심플@_@
뭐 사실 코다리 조림은 버무려먹는

콩나물이랑 김만 있어도
섭취 준비는 끝이에요^_^

 

이게 바로 코다리 조림!

매콤하고 감칠맛 나보이는

코다리 조림.. 비주얼 깡패ㅇㅈ?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아버려~~~ ㅠㅠ

 

여기서 코다리의 효능!_!

갑자기?

독성 제거와 숙취해소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 즉! 다이어트 효과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고 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

등등등등!!!

 

맛도 좋은데 효능까지..

코다리 조림 안 드셔 본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_+

 

하... 너무 맛있어요...ㅠㅠ

밥도 필요 없어요

그냥 코다리 살점 때서

양념에 버무린 콩나물이랑

김에 싸서 먹으면

~~~~~~~~

끗.. 역시 최애 식품!!

 

개인적으로

코다리의 맛은 양념이 중요한데

여기는 정말 양념부터 굿잡이고

명태 비린내도 전혀 없어요!

가격도 착한데 맛도 좋고 퀄리티도 굳..

 

매장 가서도 먹어보고 싶어요..!

아...화산폭발!!!!계란찜 쿠폰 찢었는데;;

쿠폰 받으려면 한번 더 시켜먹는 수밖에

한번만 더 시켜먹고 쿠폰 받아서

매장 가서 먹어볼게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