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상도동/상도전통시장] 망향비빔국수

 

영업시간 10:30 ~ 21:00

 

상도 전통시장 인근에

망향비빔국수가 오픈을 했어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음식점인데 주변 사람들이

유명한 프랜차이즈 국수집이라고 해서

한 번 가서 먹어보았어요

 

영화 '강철비'

먹으러 가기 전에 메뉴 검색차 인터넷에 검색했는데

영화 '강철비'에서 곽도원과 정우성이 먹었던 그 국수집이

망향비빔국수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영화에 나온 장소는 연천 본점!

연천에서 군 복무하셨던 분들은

웬만하면 다 드셔 보셨다는

그 국수집!_!

 

망향비빔국수 동작점 내부 모습

원래 이 가게 자리가 저도 가끔 가던

감자탕/뼈해장국 팔던 식당이었는데

그때보단 훨씬 가게가 넓어지고 깔끔해진 거 같네요

 

컵에 따라 마실 수 있는 멸치육수

그리고 반찬으로

빨간 김치, 백김치, 단무지

거기에 물까지 모두 다 셀프서비스~_~

그나저나 김치가 너무 정갈하게 3줄로

정렬되어있네요 ㅋㅋ

 

 

항상 밑반찬은 먹을 만큼만!_!

 

망향국수의 대표메뉴 비빔국수 외에

잔치국수, 아이들을 위한 아기국수

갈비만두, 고기만두, 치즈만두

등심돈까스까지

 

국수 가격이 좀 저렴해서 그런지

만두랑 국수랑 같이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만두랑 국수를 시켰는데

엄청~~~ 잘 드시는 차장님께서 돈까스까지..ㅎㅎ

주문했지뭐에요@_@

 

결국 다 드시긴 했다는...ㅎㄷㄷ

 

이 가게의 메인 요리 망향비빔국수

새빨간 비주얼... 보자마자

군침 돌아서 바로 한입 했는데

너무 맛있어요~_~

원래 막국수나 냉면 이런 거 안 좋아하는데

이건 취향저격..ㅎㅎ

면도 엄청 쫄깃!_! 일반 소면이랑은 좀

다른듯한 그런 게 있어요 ㅋㅋ음... 네.. 달라요!

 

근데 계란충으로서.. 계란이 들어갔다면

더 완벽하지 않았을까 하는...

사장님 수지타산 생각 안 해버리는 제 개인적인 생각..

 

이건 갈비만두인데 큼지막하네요

속도 아주 가득 찼어요!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 드네요 ㅋㅋ

혼자 국수랑 만두 시키면 남길 듯..

맛은 그냥 일반적인 갈비만두 맛@_@

 

등심돈까스!

솔직히 이거 괜찮은 거 같아요

국숫집인데 돈까스도 꿀맛..

가격에 비해 크기가 좀 작지만

맛은 확실히 맛있네요

 

국수 안 땡겨도 돈까스 먹으러

와야겠어요 ㅋㅋ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