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낙성대역] 밥보다 생선이 큰 '스시스캔들'

 

 

매일 11:30 ~ 22:00

월요일 휴무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우리를 위로하기 위해(?)

지나다니다가 많이 봤었던 샤로수길 스시스캔들에 가서

맛난 초밥을 먹고 왔어요 ㅎㅎ

 

메뉴판은 매장 밖에도 있으니

가격이랑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가세요@_@

 

저희는 남녀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게가 아담하네요 ㅎㅎ

생긴 지 얼마 안 된 거처럼

너무 깔끔하고 쾌적@_@

 

"밥보다 생선이 더 컸으면 좋겠다"

가게에 고객이 쓰고 간 문구처럼 ㅋㅋ

귀엽네용

 

 

남녀세트는 음식이 하나하나씩

세팅되는데 젤 처음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어죽!

둘 다 맛있어요 ㅋㅋ

특히 어죽! 명태살이 들어가 있는데

비리지도 않고 넘 꿀맛

 

이건 회무침!

매콤 달콤 초밥 먹기 전에

입맛 돋우는 메인급 메뉴ㅎㅎ

 

간장새우

무언가에 절인 소라

타코와사비

 

간장새우 살이 통통하니 정말 꿀맛이고

타고와사비도 맛있어요 ㅎㅎ

근데 ㅠㅠ 저 소라는 살짝 어른 맛이라서

평소에 소라를 엄청 좋아하는데

아쉽._.

 

이건 사시미~

맛 좋아요 ㅎㅎ

근데 전 회는 초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해서... 초장을 찾았답니다@_@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던

새우튀김..

바닷가 휴양지 튀김집에서 파는

새우튀김은 비교도 안될 정도로

넘 꿀맛..ㅎㅎ

 

초밥!

진짜 밥보다 생선이 더크네요 ㅋㅋ

"밥보다 생선이 더 컸으면 좋겠다"

알고 보니

가게의 프라이드를

가게 벽면에 써놨던 거네요 ㅎㅎ

맛도 굳!_!

 

세트라서 그런지 초밥이 몇 개 없었는데

나중엔 초밥만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ㅎ

 

마무리는 우동!

우동은 개인당 1개씩~

 

남녀세트

가격 대비 너무 풍족하게 나와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ㅎㅎ

 

인근에 코코미라는 초밥집도 맛있는데

저는 여기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친분없음 x / PPL x)

 

집에서 5분거리

최애맛집등록^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