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선유도역] 백종원의 3대천왕 원조 우렁된장 '너도나도식당'

 

매일 7:00 ~ 21:00

일요일 8:00 ~ 14:00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선유도역 사거리 대로변 코너에

위치한 우렁된장 맛집

너도나도식당

 

처음에 너도나도식당

검색하고 찾아갔는데ㅋㅋㅋ

너도나도식당이 안보였어요...

근데 우렁된장을 먹으러 간 거라서

어? 여기가 다른 곳으로 바뀌었나? 하면서

식당 바로 앞에서 식당 찾기...ㅋㅋ

 

가게 이름이 우렁된장인줄ㅋㅋㅋ

너도나도식당 글씨 너무 작아요ㅠ_ㅠ

 

너도나도식당 메뉴는 딱 3가지

저희는 우렁된장과 오징어볶음을 주문했어요!

 

벽에 백종원 님의 방명록..

맛집 인증인 건가??

 

그리고 들어와서 주문하자마자

밖에는 웨이팅이 생겼어요...ㅎㄷㄷ

 

메뉴가 적고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회전이 좀 빨라요 ㅎㅎ

바로 음식이 세팅되었어요!

만약 웨이팅 해도

기다릴만한 거 같아요

 

꺅...어묵볶음...

게임 끝~

밥 더 먹어야 할 이유..

 

밥은 큰 대접에 주시는데

우렁된장 비벼먹기 좋아요!_!

그리고 밥은 부족하면 리필가능

리필 3번까지 하시는 분 계셨어요 ㅋㅋ

흑미굳쟙@_@

 

우렁된장과 오징어볶음

우렁된장은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 거 같네요 ㅎㅎ

 

근데 오징어는 큼지막하고

동해바다 출신인 제가 봐도

오징어 퀄이 좋아 보여요 ㅋㅋ

금징어.. 비쌀 텐데 굳잡!_!

 

우렁된장!

오오~ 맛 좋은데 용?

후기에 맛집 치고는

별로라는 사람이 좀 있었는데

저는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원래 저는 진~~ 한 된장을 좋아하는데

우렁된장은 연한 편인데도 간도 잘되고

우렁이 들어가서 꿀맛!_!

 

참고로

여기서 우렁된장 먹고 다른 집 가서 우렁된장 찾게 됨

ㅎ_ㅎ

 

오동통 오징어볶음 ㅎㅎ

포장하고 싶을 정도로 꿀맛..

호캉스안하고 그냥 집 가는 일정이었으면 ㅋㅋ

바로 포장했음..!

양념장이라도 받아가고 싶다..

 

ㅠ_ㅠ

나중에 선유도공원 놀러 가면

또 먹어야지~

그땐 3개 다 먹어야지~

 

밥 먹기 전에 다녀온 선유도 공원~

아름답네요!_!

 

이 지겨운 마스크 벗고 다시 한번 찾아가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