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상도역] 시원한 멸치육수가 일품인 '명동국수'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상도동 주민이신 과장님의 추천 맛집! 명동국수

이전에도 이 자리에 국수집이 있었는데

주인분이 바뀌고는 처음 와보네요 ㅎㅎ

이름도 명동국수로 체체체체인지~

 

매장이 정말 귀염귀염 ㅋㅋ

혼밥 하기에도 아주아주아주 적합한 그런 식당!_!

 

이 근방에 숭실대, 중앙대 학생분들이

많이 사는데 학생분들이 부담 없이 혼밥 하러

많이들 온다고 하네요

 

메인 메뉴는 국수지만

덮밥이나 냉면 같은 것도 팔고

 

여름철 메뉴로

시원한 열무국수, 콩국수도 있으니

날 더워지면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ㅎ

 

아 닭국수 먹고 싶은데...

겨울까지 어떻게 기다려~~~ㅠ_ㅠ

 

 

김치, 단무지와 물은 셀프~

테이블마다 구운 계란이 있는데

하나에 500원@_@

 

푸짐한

잔치국수의 등장~

.

.

.

.

 

과장님이 싫어하는 대파가 추가된

잔치국수의 재등장 ㅋㅋㅋㅋ

 

평범한 멸치육수의 잔치국수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요!_!

양도 적당하고 깔끔~~

잔치국수는 특별한 맛보단

평소에 먹던 익숙한 맛이

가장 좋은 거 같아요ㅎㅎ

 

귀여운 동글동글 멸치주먹밥

ㅎ_ㅎ

 

국수와 함께 먹기 좋은

중독적인 맛...

국수 한 그릇으로도 다소 배부를 수 있지만

아주 별미인 이 멸치주먹밥도

함께 드셔 보세요 ㅎㅎ

 

국수+주먹밥 킬링조합..@_@

혼밥 할 땐 여기 가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