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GS25 편의점 샐러드 스테이크에그볼

월요병에..아침부터 날씨가 엉망진창..

입맛도 딱히 없어서

오늘은 샐러드로~

 

159kcal

4,800원

칼로리는 낮지만

가격은 조~금 비싸네요?_?

 

구성품은

계란, 스테이크...(?) 무튼 고기, 올리브, 방울토마토

풀때기, 로스티드참깨드래싱(참깨와 땅콩버터)

 

야채는 편의점 냉장식품치곤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ㅎㅎ

 

풀때기위에 드래싱을 뿌리고

쉨잇~

그리고 고기, 계란, 방울토마토를 올려줬어요!

.

.

근데 올리브는??

 

 

.......

미안해 널 좋아하지않아..

잘가ㅠ_ㅠ

 

한입먹어보니깐

드래싱이 좀 짭쪼름한거 같아요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넣으실때 조금씩넣어드세요!_!

왜냐하면 고기도 짭쪼름하거든요 ㅠㅠ

그리고 스테이크가

뭐라고해야하지?

향신료맛?

차이나타운 양꼬치 스타일이에요

제가 초딩입맛이라서 그런지

제 스타일은 아님's

 

저는

채소랑 계란만 믿고

먹은거같아요 ㅎㅎ

 

다음엔 좀 더 단순한

샐러드를 먹겠어요ㅎ_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