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 분위기좋고 너무 친절한 파스타 맛집 '슈슈고미'

 

매일 11:30 - 22:00

월요일 휴무

가게에 아기전용의자 배치 X

 

슈슈고미

매장이 지하에 있었네요?

집 근처라서 이 길을 자주 지나다녔는데

여기에 파스타집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ㅋㅋ

 

심지어 알게 된 것도 맛집 검색하다가...

처음 알고 가봤어요

 

메뉴판은 매장밖에도 있으니 체크~

 

매장 인테리어가

화려하고 깔끔한데

매장이 작아서 그런지 뭔가 귀여움도 있어요!

음.. 분위기가 약간

처음 소개팅하기 좋은 장소 같은 느낌??

ㅋㅋㅋㅋ

해본 적은 없지만..

그런 느낌's

 

메뉴판인데

여기는 파스타 전문점인가 봐요

메뉴가 대단히 심플~

 

저희는 베이컨 크림 파스타랑

스테이크 느낌의 BBQ&쉬림프랑

샹그리아 레드랑 블루베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그나저나 직원분 너무너무 친절하세요ㅠ_ㅠ

일단 먹기 전부터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마음가짐을 먹게 됐어요 ㅋㅋ

 

 

귀여운 테이블 세팅

저 식탁보 탐나네요..@_@

(NOT PPL)

음료 먼저 세팅@_@

요거는 에피소드 샹그리아 레드 탄산 와인인데

저는 와인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이거는 약간 와인맛보다는 음료 맛에 더 가까워서

와인 못 먹는 사람도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

 

여자 친구가 시켰지만

제가 다 뺐어 먹을 뻔@_@

 

이거는 제가 주문한

블루베리 에이드

탄산기포가 우르르~~~

근데 의외로 탄산이 강하지 않아서

저는 더 좋았어요 ㅎㅎ

바닥에 블루베리들이 깔려있는데

잘 저어서 드시면 꿀맛!

 

굶주림 속에 등장한

요리들~~ 

끅...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ㅠㅠ

 

요게 베이컨 크림 파스타!

그냥 일단 졸맛탱~~~~

 

베이컨이랑 양송이가 많이 들어가고

잘린 양송이 크기도 적당!

신선함 때문인지 양송이가

엄청 탱탱~ 식감 굳^^

그리고 크림이 부드러워서 그런지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이게 BBQ & 쉬림프!

비주얼 미쳤다...

 

사실 제가 삼겹살 BBQ가 먹고 싶어서

주문한 건데 새우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진심 일단 새우살 발라져 있는 거부터 합격..

맛은 버터구이 새우에 갈릭소스 발린 맛인데..

아 또 먹고 싶다 ㅋㅋㅋ

 

아 맞다! 이 메뉴

소스는 유자랑 갈릭 중에 선택해야 했던 거 같은데

저희는 갈릭으로 했어요!_!

 

너무 새우만 맛있다고 하니깐

삼겹살이 별로라고 보이겠어요 ㅠㅠ

 

삼겹살 BBQ도 엄청 맛있어요

....네 맛있어요 진짜

사실 새우맛 땜에 기억 안 나요..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_!

 

샤로수길 끝자락에다가 지하라서 눈에 잘 안 띄어서 그런지

금요일 저녁인데도 매장에 손님이 많지 않더라고요

너무 맛집이고 친절하신데..

 

연인 분들 샤로수길 파스타 먹으러 요기로 가세요~~~~

여러분들이 가서 친절한 사장님 좀 혼내주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