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9 다낭&호이안

베트남 호이안 : 고급 마사지샵 빌라드스파 (Villa De Spa)

여름휴가 해외여행 첫번째

방문지는 다낭&호이안

 

호텔 체크인하기 전 시간이 남을거 같아서

카카오톡으로 미리 마사지를 예약해놨어요

그래서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공항앞에서 환전하고 유심사고 바로

다낭공항에서 그랩 택시 탑승!

 

다낭공항→빌라드스파

VND 409,000

 

호이안 올드타운 인근 투본강변에

위치한 빌라드스파

올드타운에서 걸어도 5분

 

베트남 오자마자 처음 방문한 곳인데

사실 너무 잘 되어있어서 놀랐어요

샵이 넓고 쾌적한데 향기까지 좋네요

마사지 받기 전부터 기분좋아지는 인테리어

 

너무너무너무 더운 베트남...

샵에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서

행복함을 느끼고있는데

시원한 차까지 주셨어요

시원함의 끝!

저희는 카카오톡으로

아로마마사지 60분을 예약하고 왔어요

 

예약을 하셔도 다시한번 마사지 종류를 정하시고

오일을 골라주시면돼요

 

직원분께서 오일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셨지만..

저는 기분전환이 필요한거 같아서 일랑일랑을 선택했는데

사실.. 일랑일랑 이름이 귀여워서 선택한거같아요 ㅋㅋ

 

그리고 마사지 강도는

받으시면서 조절도 가능해요

 

커스터머 체킹이 끝나면

직원분께서 2층으로 안내해주세요

마사지는 2층 룸에서~

 

우와우...

편안한 분위기의 마사지룸

너무 어둡지도않고 살짝 화사한 느낌

마사지룸 정말 좋네요 ㅋㅋ

 

마사지룸안에 개별 화장실도 있고

곳곳에 한글로 설명이 적혀있어서

걱정안하셔도돼요 ㅎㅎ

 여행에서 중요한 시간 확인까지 가능!

 

먼저 들어가시면

구비된 옷으로 갈아입으시고~

 

여기 좋은냄새가 나는

족욕통에 발을 담구고 있으면

테라피스트분들이 들어오셔서

마사지를 해주세요 ㅎㅎ

.

.

.

너무너무 시원...

진짜 살면서 처음받아본

마사지인데

최고였어요 ㅋㅋ

60분인데 너무 짧다고 느낄정도로.. 좋았어요

 

너무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아서 그런지

몽롱해지네요 ㅋㅋㅋ

 

몽롱한 몸을 이끌고 다시 로비로 내려오면

이번엔 따듯한 차와 쿠키가 준비되어있어요

마지막까지 감사하네요

 

2인 마사지 가격 VND 880,000

한화로 5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너무 시원한 마사지 받아서

너무 행복했어요!

 

한국에선 뭔가 타국에서 마사지 받기

좀 찜찜할거같았는데

너무 고리타분한 생각이였던거같네요 ㅋㅋ

 

베트남여행에서 마사지는 무조건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