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9 다낭&호이안

베트남 호이안 : 시설좋고 친절한 호이안 리버타운 호텔 (Hoi An River Town Hotel)

빌라드 스파에서 마사지받고 나니

거의 딱 맞춰서 호텔 체크인 시간이 되었어요

 

저희 숙소는

빌라드스파에서 투본강을 따라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이안 리버타운 호텔이에요

저희는

그랜드 디럭스 시티뷰 룸을 선택했는데

가격이 주변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서

살짝~ 세월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이긴 했는데

관리를 너무 잘해서 그런지

방이 정말 깨끗하네요 ㅎㅎ

 

저희는 리버뷰가아니고

시티뷰라서 나무들과 건물들만 보였어요

 

그리고 여기가 강가 주변이라서

벌레가 많다는 후기가 좀 있었는데

저희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건물 뒤편 시티뷰 쪽으론 수심이 깊은

거대한 수영장이 있고

 

건물 앞쪽

프런트 쪽엔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이 있어요 ㅎㅎ

 

다낭/호이안 지역은 해안가라 그런지

너무너무 덥고 습했어요 ㅠㅠ

그래서 

밖에 구경 갔다가

숙소 돌아오면 꼭 수영장을 갔어요

완전 시원~_~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고

수영장에서 음료를 시켜먹을 수 있어서

굳!_!

 

첫 동남아 여행에서 수영장 때문에 느낀 점 중 하나

동남아 여행 갈 땐 수영장이 있는 호텔 선택은 필수..

 

여기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참고로

호텔 예약 사이트에

여기 조식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ㅋㅋ

 

식당 내엔 많은 여행객들이 있는데

진짜 절반은 한국인이네요 ㅋㅋ

 

테이블은 식당 내에도 있고

밖에도 있는데 저희가 좀 늦게 내려가서

밖에 자리를 잡아줬어요 ㅋㅋ

 

근데 아침이라서 바람이 솔솔~

덥지 않고 시원했어요

 

 

여러가지 현지 음식들과

샐러드 과일 빵 등등

음식들이 다양하네요 ㅎㅎ

 

그리고 한국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메뉴에 미역국도 있어요 ㅋㅋ

 

저처럼 베트남음식이 입에 잘 맞지않아도

한식부터 양식까지 먹을게 많아요 ㅋㅋ

 

후기처럼 정말 맛있네요

많이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침을 잘 안 먹어서 그런지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아쉽..

 

결론은

조식도 맛있고

수영장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했던

호이안 리버타운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