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9 다낭&호이안

베트남 호이안 : 여유로운 분위기 호이안 로스터리(Hoi An Roastery)

안방비치에서 점심 먹고

다시 올드타운으로 돌아오자마자

더위를 못 이겨 카페로 갔어요 ㅋㅋ

 

'호이안 카페' 검색하면

콩카페 다음으로 리뷰가 많은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

올드타운 내에만 총 3곳이 있는데

여기는 2호점인 거 같아요!

 

그나저나 건물 외벽이 노란색이고

내부 색도 너무너무 빈티지한데

올드타운 거리와 너무 잘 어울리고

너무 멋지네요!_!

 

 

주문은 위에서도 받는다고 해서

오자마자 2층으로 안내받았어요

 

밖에서 본 느낌보단

생각보다 넓고 쾌적했어요!

창문도 많고 밖을 내다보는 바람도 솔솔~

하지만... 더워요 ㅠ_ㅠ

에어컨~~~~~~플리즈

 

메뉴판!

여기는 에그커피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이 더위에 어떻게 먹을 수 있는 거지..

이열치열인건가..ㅋㅋ

주변을 둘러봐도 뜨거운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서

바로 아이스 음료 주문@_@

 

음료를 주문하고 음료가 올 때

영수증을 주면 그때 계산하시면 돼요!

 

밀크쉐이크와 수박주스!_!

맛은 그냥 일반적이네요 ㅎㅎ

근데 수박주스에 노 얼음..ㅠㅠㅠ

금방 미지근해져서 괴로웠어요..

아쉽..

 

그래도 뭔가 여유로워지는

카페 분위기에

창문으로 살랑살랑 바람도 불어서

낫 베드 한 카페였어요~

 

나중엔 에그커피먹으러

가보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