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20 제주도

[제주도] 제주바다가 한눈에! 뷰맛집 '애월더선셋 카페'

 

매일 10:00 - 20:00

Last order : 19:30

겨울시즌 (10:00 - 19:30)

 

반려동물 환영@_@

 

 

인스타 뷰 맛집이라는 애월더선셋

카페만 있는 줄 알았는데

리조트랑 같이하는 곳이더라고요!?

 

가게 이름에 맞게 선셋에 와야 하는데

저희는 대낮에와버렸어요ㅎㅎ

 

주차공간 넉넉~_~

 

 

애월더선셋 카페는 내부 공간과

야외 테라스 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요 ㅎㅎ

 

더운 날씨에다가 폴딩 다 열려있어도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그런지 되게 시원했어요!!

 

제주도 대부분의 카페들처럼

뭔가 정리 정돈되고 막혀있는 카페보단

저는 이런 자유분방한 카페가

더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애월더선셋 메뉴판

다양한 음료도 있고 식사메뉴도 있네요ㅎㅎ

가격대는 비싸지만... 일반적인 제주도 물가??

저희는 썸머라떼랑 청귤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카페 분위기는 약간 칵테일 마셔줘야 하는데

대낮이라 패스@_@

 

 

썸머라떼와 청귤에이드 ㅎㅎ

자세히 보시면 썸머라떼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두 스쿱이나 있는 게 보이실 거예요!!

나름~~혜자@_@

그리고 바닐라라떼 맛도 괜찮다고 했어요!

청귤에이드는 시원하니~~ 맛있네요 ㅎㅎ

귤의 나라 제주도라고 특별한 맛이

느껴지거나 그런 건 없었어요 헤헤

 

 

애월더선셋의 핫한 포토존!!

느낌 있는 의자, 화분 배치와 뻥 뚫린 파란 바다 뷰...

심지어 구름도 이쁨..ㅠ

진짜 대박 멋있어요!!

왜 사람들이 제주도에 한 달 살기(?)

이런 거 하러 오는지 이유를 느끼게 해 준 뷰!

 

 

진짜 봐도 봐도 이쁘네요. 제주바다

보기만 해도 여유가 느껴져서

급.. 휴가 복귀하기가 너무너무 싫어졌어요...

다 때려치우고 이런 뷰 보면서 멍 때리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비가 안 오거나

날 좋을 때 선셋 보러 한번 더 오고 싶은 곳!

 

혹시 시원한 바다 보러 제주도 가실 계획이라면

여기 카페 강추드려요!_!

 

막짤은 애월더선셋 마스코트

'리치'

ㅎㅎㅎ

 

귀엽지만 너무 커서 멀리서만 지켜봤어요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