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20 제주도

[제주도] 제주공항 인근 현지인 추천 맛집 '하르방밀면'

 

하르방밀면

매일 10:00 - 20:00

명절 당일 휴무

크진 않지만 주차공간 있음!

 

 

제주여행 2일차

아침 일찍 보말칼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ㅎㅎ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금방 왔네요!
공항 인근 시내 쪽에 있어서

여행 마지막 날 아침에 먹고 가도 좋을 거 같아요!

 

 

매장이 뭔가 탁 트여있고 넓어요!

다만, 혼밥 하기엔 힘들듯...!


영업 시작하자마자 들어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네요ㅎㅎ

 

그리고 매장이 특이한 게

외벽부터 1자 원목을 쭉~~ 나열해서

인테리어를 했는데

내부도 그렇네요?ㅎㅎㅎ

나무나무한 가게 ㅋㅋ

인테리어가 독특하네요

 

 

메뉴판!
다른 건 생각도 안 하고 왔어요 ㅎㅎ
바로 보말칼국수 2개 주문

그나저나 가격이 되게 착하네요?

 

 

 

불편은 없음!!

외국인분이랑 의사소통하는데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오히려 친절했어요!_!

 

 

칼국수집의 생명은

바로바로~ 김치..!

이 집 겉절이... 나트륨 무한 섭취 가능함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주문한 지 5분 만에

나온 보말칼국수!

처음 보는 비주얼인데

그냥 미역국에 면 빠트린 거???

딱히 특별해 보이진 않았어요 ㅎㅎ

 

 

??? 헐랭...

이런 맛이구나...

진짜 특색 없어 보였는데

맛은 훌륭하네요 ㅠㅠ

면도 100% 순메밀로 직접 만드셨다는데

완전 만족이네요...

 

칼국수는 장칼국수가 최고인 줄만 알았는데

보말칼국수 미쳤어요ㅋㅋㅋㅋ

기대하나도 안 하고 가서 먹고

번쩍했네요 ㅋㅋㅋ

 

 

이게 조그마한 고동과 생물

보말이에요 ㅎㅎ

조그마한 게 엄청난 맛을 내는구나???

흐미..

 

 

한 그릇 더 안 먹고 온 게 후회됩니다..

맛집으로 찾고 온게 아니고

그냥 보말칼국수 파는 집 중에

영업하는 곳 그냥 찾아서 온 건데...

정말 만족하고 갑니다!!

사장님 말로는 지역주민들이 인정한 맛집이라는데

육지사람도 인정하렵니다 ㅋㅋㅋㅋ

 

평소에 미역국 좋아하시면 ㅋㅋ

이거도 엄청 좋아할 수 있어요!_!

 

제주여행 보말칼국수 필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