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잡다한 이야기

iptime 설치도우미 없이 간편하게 비밀번호 설정하기!

iptime을 샀어요!

근데 설명서대로

'iptime 설치도우미'를 설치하고

설정하니깐... 자꾸 뭐가 안된다고만 해서...

더욱더 간편하게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냈어요!_!

 

먼저, iptime과 UTP(렌선)만 연결해도

이렇게 연결이 돼요!

하지만

'보안되지 않은 네트워크'

그럼 보안을 위한

비밀번호를 설정을 쉽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보안되지 않은 네트워크'

iptime 와이파이를 유지한 채

인터넷 창을 띄우세요!

익스플로러, 구글, 사파리 노상관~_~

그리고 검색창에

192.168.0.1

Enter~

해당 링크로 들어가면

하단 이미지처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

어차피 처음이니깐!

ID : admin

PA : admin

보안 문자 입력하고 로그인~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면

다른 거 볼 거 없이

저거 삼줄이(?)를 누르세요~ㅎㅎ

그리고 저 무선설정 누르시고~

저 오른쪽 화살표시를 누르시면~~

2.4GHz 기본 무선 네트워크

네트워크이름 등 나와있는

이런 화면이 나와요!!

먼저 네트워크이름(SSID)를 바꾸세요!

저는 '쭈니네'로 설정

네트워크 이름을 바꿨으면

이제 인증 및 암호화를 누르시고

'WPA2PSK + AES(권장)' 을 클릭하세요!

 

설정하면 하단에 네트워크암호칸이 생겨요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적용!

 

그럼 이렇게 빙글빙글~_~

설정하신 정보가 저장이 되고 있는 중!

 

한 10초 정도 돌다가

갑자기

연결이 끊겨요!ㅎㅎ

당황하지 마시고~

다시 WI-FI 설정에 들어가면

바뀐 네트워크 이름이 뜨고

암호 표시가 생겨요!

 

와이파를 클릭하시고

설정하신 비밀번호로 연결하시면~

나만의 와이파이 완성~_~

차암~쉽쥬??

ㅋㅋㅋㅋㅋㅋ

사실... 설명서대로 하다가

안돼서 찾아낸 방법이에요...ㅜㅜ

iptime 설명서보다 쉬우니깐

이걸로 연결해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