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오락실

[롤]전략적 팀 전투 시즌3 렝겜 암살장인 샤코 암흑의 별+잠입자 롤토체스 후기!_!

[전략적 팀 전투 TFT 시즌 3]

탱커들 무시해버리고 메인딜러들

삭제해버리는 조합 후기

암흑의 별 + 잠입자

 

요새 메카+마법사 or 싸움꾼+총잡이

같이 탱커를 앞세우고 극딜러를 뒤에 배치하는

조합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데

 

뒤에 배치된 애들 짜르기 쉬운건..

암별 효과먹은 샤코밖에없는거같아요 ㅋㅋ

 

암흑의 별 핵심은 무조건 샤코

템만 잘먹여도 엄청난 위력..

한번 보시죠!

 

6레벨까지 리롤도 조금씩하면서

암흑의 별 다 모은다는 마인드로

출발했어요


초반에 다행히 회전초밥에서

수호천사 템을 빨리먹고

리롤에서 빨리 먹었어요

 

6 암흑의 별만가도

4위권 내에세 버티기는 무난한거같지만

승리를 위해선 강자들의 어택을

버티면서 아이템 수급을 하면되는데

암흑의 별 필승템은

수호천사 + 피바라기 + 무한의 대검

국룰템트리

 

오호리 샤코만 보고가는 템트리에요 ㅋㅋ

없는 살림이여도 수호천사 + 피바라기는 필수!

무한의 대검 대신

 

 최후의속삼임 가두 괜춘@_@

 

약간 탱키하면서 딜도 나오는

이렐 마이 야스오같은애들한테

잘못걸리면 질 수 도있는데..

적팀에 사이버+검사 덱

너무 잘큰 이렐리아가 있어서

계속 졌어요 ㅠㅠ

 

근데 후반에

사이버+검사를 다른사람이 잡아줘서

더 이상 무서운게 없어짐 ㅋㅋ

개이득~

 

거기에 잠입자의 발톱까지 나와서

4잠입자 맞추니깐~

샤코가 아주 날뛰네요 ㅋㅋ

 

마지막엔 수호자 신짜오한테

질 거 같았지만 후방다자르고나니깐

무한실드 신짜오도 무너지네요

 

그리고 왠만하면 샤코 이외의 암별

유닛들은 최대한 빠르게 죽는게 좋아요!_!

 

오로지 샤코를 위한 덱이니까>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