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오락실

[롤]전략적 팀 전투 시즌3 렝겜 순삭전문 벨코즈 마법사+메카 롤토체스 후기!_!

[전략적 팀 전투 TFT 시즌 3]

저격수도 딜 넣기전에 죽게 만드는 조합 후기

마법사 + 메카 파일럿

 

롤토체스 10.7 패치 이후

5코어 유닛들이 많이 너프를 받고

저격수가 버프를 받아서 그런지

선봉대 + 저격 / 암흑의 별을

너무 많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즐겨하던

선봉대 + 신비술사에서

눈을돌려서

마법사 덱을 써봤어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마법사덱의 핵심..

버프먹은 벨코즈

 

'최대마나 80→70'

템만 잘먹이면 무한궁가능

툭하면 궁쓰는 벨코즈 감상하시죠 ㅋㅋ

 

초반 별수호자 + 마법사

거의 무조건 뜨는 뽀삐 2성으로 탱을 세우고 버티면서

7레벨까지 마법사와 메카를 

리롤없이 꾸준히 모아줬어요

 

근데 피즈가 너무안나와서 ㅠㅠ

3라운드까지는..의도치않게

계속 연패코인을...

 

그래도 다행히 

3라운드 잠입자 몬스터에서 여눈이 나와서

대천사를 벨코즈에게 선물했더니..

그때부턴 질수없는 상태가 되었어요 ㅋㅋㅋ

 

진짜 벨코즈 하나만 보고 온건데

4라운드부터는 무한 승리 끝.. 우승!

사실 벨코즈 국룰 템이

별 수호자의 부적 + 모렐 + 대천사

이렇게만 가면 거의

평 평 궁 평 평 궁 수준이라던데 ㅋㅋ 

 

저는 없는살림이지만..

아쉬운대로 최대한

좋은걸로만 넣어드렸어요 ㅎㅎ

 

그래도 역시..

갓코즈 무궁한 궁 딜을 넣으시면

승리로 이끌었어요 ㅋㅋ

 

근데 메카에게

방탬이 부족해서

질 수 도 있었어요

그리고 적이 서풍을 가지고있으면

매우 위험하더라구요..

메카 붕띄우면

그 짧은 순간에

몸 약한 법사들 다죽어서..

 

최대한 메카에게 방템을 선물하고

마법사 배치를 좀 분산해서 하시면

차질없이 승리하는 조합인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