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오락실

[롤]전략적 팀 전투 시즌3 렝겜 단단함의 끝 선봉대+신비술사 롤토체스 후기!_!

[전략적 팀 전투 TFT 시즌 3]

 

극딜 총잡이도 무섭지 않은 승리 조합 후기

선봉대 + 신비술사

 

제가 약간 공속충이라서

시즌 2 때 빛 + 정찰대 조합을 가장 좋아했었는데

시즌 3에도 시공간이라는 조합이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시공간으로 몇판해봤는데

 

 

.....

참혹한 결과 ㅋㅋㅋㅋ

조합을 잘못하고 뇌지컬이 딸려서

그런 것도 있지만

조합원(?)들이 너무 물몸뿐이라서 ㅠㅠ

샤코 같은 애들한테 너무 쉽게 털리네요ㅠ_ㅠ

 

그래서 상반되게 탱키한

선봉대 + 신비술사 조합을 해봤어요 ㅎㅎ

 

결과는 2 게임 연속 1등!

 

이 조합 또한 수요 폭증이라서

초반 4선봉대는 무난하게 올리는데

후반에 신비술사 룰루 찾기가 너무 어렵네요 ㅋㅋ

 

그래서 4선봉대 완성시켰는데 4신비술사 못 구해서

막 암흑의 별 가고 잡탕 되더라고요 ㅋㅋ

그러다가 4선봉대+4신비술사 만들었는데

방어력 + 마법저항력 = 질 수 없는 조합 ㅋㅋ

 

게다가 모데 / 제이스에게 템 몰아주면

죽지도 않고 딜도 쌘 괴물이 탄생해요 ㅋㅋ

 

특히 모데랑 제이스한테

이온 + 모렐 + 용발주면.. 끝!

아! 용의 발톱 대신

 

거인의 결의 줘도 잘 버티고

좋은 거 같아요 ㅋㅋ

 

참고로 신비술사의 역할도 중요한데

특히! 소라카 힐량 무시 못해요!

마법사나 총잡이 같은 극딜러들

상대하기엔 탱키함으로 부족하니깐

후방에서 힐도 원활하게 넣어줘야

상위권에서 날뛰실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

 

여기서~

실버의 허접한 팁!

초반 우주해적(제이스 + 다리우스 or 그레이브즈)으로

코인 수급해서 최대한 빠르게

제이스 and 모데카이저 3성을 띄우세요 ㅎㅎ

우주해적은 초반에 쓰시고

신비술사뜨면 버리세요 ㅋㅋ

 

그리고

오공도 좋은데 잘 안 떠서 3성 만들기 힘듦..ㅠ

모으면 좋지만 너무 오공에 투자는 X

 

끝!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