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오락실

[롤]전략적 팀 전투 시즌3 렝겜 무패승리 싸움꾼+총잡이 롤토체스 후기!_!

[전략적 팀 전투 TFT 시즌 3]

 

100포인트 무패 퍼팩트 승리 조합 후기

싸움꾼 + 총잡이

 

사실 4 싸움꾼 + 4 총잡이를 실현하고싶었지만...

전략적 총잡이 전투도 아니고 총잡이 수요가 폭주하여

애매한 조합이였지만 퍼팩트 승리가 나왔어요ㅋㅋㅋ

 

초반 운이좋게 4싸움꾼이 빠르게 완성되었지만

템이 너무..후지게 나와서 일단 급한대로 이즈에게

줄 수 있는 딜템은 다준거같아요

 

그렇게 나름 선방하면서 버티다가

4라운드 칼날부리 물음표 템에서 챔피언으로 징크스가 뜨면서

일단 4싸움꾼 + 2총잡이 조합완성

 

게다가 5라운드 전에 초가스의 3성달성으로

몸빵은 끝...

게다가 3반군으로 보호막 + 피해량증가

반군은 큰 영향을 미친 덱은 아니겠지만

어찌됐건 질 수 없는 상태가 되었어요 ㅋㅋ

 

물론 같이 했던 사람들 조합이

너무 물몸 조합들이여서

가능했던거 같네요 ㅋㅋ

 

잠입자같이 원거리 짜르러 들어오는

조합있었으면 졌을 수도...

 

롤토체스는 유동적으로~_~

 

그래도 이번엔 4싸움꾼 + 4총잡이 해보고싶어요

 

초반 4싸움꾼이 나오거든..

저에게 미스포춘+징크스를 빠르게 공급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