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평일 09:00 - 22:00

금요일/토요일 09:00 - 00:00

  

사천진 해변에서 맛있게 회를 먹고

강릉여행에 빠질 수 없는 커피 섭취를 위해

강릉 안목항에 새로 생긴 로지커피로 갔어요 ㅎㅎ

 

안목커피거리는 항상 주차 때문에 가기 꺼려했는데

다행히 로지커피는 커피거리 도입부에 있고 바로 앞에

안목해변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오오! 안목 카페거리 초입에 새로 생긴 로지커피

새하얀 건물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통창~_~

와 건물을 진짜 이쁘게 지었네요

 

너무 이뻐서 안목커피거리 오자마자 바로 눈에 띄는 건물!

 

1층엔 가판대와 테이블 3개밖에 없어요!

저 자리도 너무 좋지만 더 좋은 조망권 확보를 위해서...

서둘러 전망 좋은 2-3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구해보았지만...

꽉 차고 자리가 없어서

일단 1층 창자 자리에 앉았어요 ㅠ

 

로지커피 메뉴판!

오호호~ 안목커피거리 메인에 있는

카페 치고는 가격이 착하네요 ㅎㅎ

 

저희는 바닐라 라떼와

로지라떼를 주문했어요!

 

 

케이크도 되게 다양했는데

너무너무 배불러서 패스ㅠㅠ

그리고 강릉에서 유명한

빵다방에서 빵을 사 갈 거라서~~ 헤헤 @_@

(빵다방 문 닫혀서 결국 못 샀어요....ㅎ)

 

코로나 때문에 당분간 일회용 컵에 주시는데

뭐 맛만 좋으면 되죠 ㅎㅎ

맛있네용!

저는 원래 곡물라떼같은거 좋아하는데

딱 제 스타일~_~

바닐라라떼 전문가이신

여자친구도 바닐라라떼 맛있게 마셨어요!

 

1층에서 좀 마시다가 자리를 찾으러

2층을 올라왔는데 자리가 좀 있었어요!

편안한 쇼파자리부터 커다란 테이블자리!

2층도 너무 이쁘고 좋았지만..

 

하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바로 3층으로 가서 창가 자리를 찾았어요 ㅋㅋ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요!

창가 바로 앞자리는 아니지만 창가와 가까운 자리에 착석!!

그나저나 사람들이 다 3층에 자리를 잡는 이유가 있어요!

뷰가 장난 아닙니다..

안목해변이 한눈에~

 

여러분도 로지커피에 오시면

바로 3층으로 뛰어올라가서

자리를 선점하세요@_@

 

오호~ 여유로워 보이는 걸??

 

위에서 말했던 안목해변공영주차장

차가 아주아주 빼곡하게 주차되어있어요!

 

강릉의 6월 말 여름 날씨는

덥지 않고 선선했어요~_~

 

내부도 이쁘지만 막힘없이 넓은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옥상 야외 테라스도 좋네요 ㅎㅎ

 

카페에서 나와서 안목해변 방파제를

따라서 산책을 했는데 시원해서 너무 좋네요

많이 덥지 않고 선선한 날씨~_~

 

안목해변엔 이미 많은 분들이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고 계셨어요 ㅎㅎ

 

뜨거운 여름 안 그래도 더운데 모두들

코로나 때문에 더 힘들어지는 거 같네요

자유롭게 다니던 해외여행 대신 이렇게

가까운 강릉도 좋은 거 같아요@_@

 

다들 올여름휴가 계획

힐링에 차질 없게 잘 짜보세용@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