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잡다한 이야기

코인 실시간 시세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어플 '코인나우(Coinnow)' 사용법

 

요즘 국내 코인거래소의 거래량이 현저히 줄어들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시는 거 같아요.

한국거래소는 한국인들의 성향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해외거래소는 그렇지 않아요. 언어적인 측면을 제외하고 불편한 게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비트겟을 사용하는데 시세알림 서비스가 생긴 지 얼마 안돼요.

근데 그 알림 서비스는 제 스타일과 너무 맞지 않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해외거래소 이용하신다면

이 어플을 꼭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코인나우(Coinnow) 사용법

자료_코인나우(Coinnow)

 

1. 시세알림설정

관심코인 설정하고 시세 알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코인나우의 장점은 거의 대부분의 거래소의 실시간 가격을 한 번에 확인 및 알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시세의 변동을 주도하는 바이낸스 비트코인을 관심등록해 주고,

거래할 때마다 그 코인의 시세를 알림 설정합니다.

 

코인나우의 장점이 업비트처럼 시가에 도달한 값에서만 알림이 울리는 게 아니라

알림 조건과 주기를 마음대로 설정하여 조금 더 파악이 유동적입니다.

팝업은 카카오톡 알림처럼 상단팝업으로 뜹니다.

 

자료_코인나우(Coinnow)
자료_코인나우(Coinnow)

2. 코인자산 추가하기

자산을 등록해서 한눈에 볼 수 있는 자산배너입니다.

저는 선물거래를 주로 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코인을 다량으로 소유하시는 분들은 나쁘지 않은 서비스 같습니다.

 

자료_코인나우(Coinnow)

 

3. 코인실시간 토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을 보시다시피

깊이가 없는 토론장입니다. 저기에 보이는 정보는 웬만하면 흘려 넘기시고

그냥 웃어 넘겨주시길 바랍니다.

 

자료_코인나우(Coinnow)

4. 설정

여러 가지 설정을 할 수 있는 배너입니다. 기호에 맞게 설정하시면 되시고 여기서

저는 업비트 상승 코인 알림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김치코인과 해외거래소의 펌핑으로

급상승하는 국외코인의 시세를 조금 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자료_코인나우(Coinnow)

 

제가 해외거래소를 이용하면서 어플을 수없이 다운로드 해봤지만,

복잡하지 않고 시세 알림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은 코인나우 밖에 없는 거 같아요

물론 업비트, 빗썸 등의 한국거래소도 이용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선물거래를 해서 알림 설정을 1분 단위로 할 때가 있는데...

자고 있을 때 갑자기 연속적으로 울리면 정신피폐해집니다....

그 점 유의하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