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신림역/도림천] 도심 속 분위기 좋은 루프탑카페 '디자이러니 카페'

 

 

평일 09:30 - 23:00

토요일 10:30 - 23:00

일요일 10:30 - 22:30

 

영림홈앤리빙 갤러리 건물 4층에 있는 디자이러니 카페!

카페 입구는 건물 왼쪽 편에 따로 있어요

 

4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와..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보인

폴딩도어 밖 풍경에 놀랬어요 ㅎㅎ

여기가 영림홈앤리빙에서 하나의

마케팅으로 만들어놓은 공간이겠죠?

 

진짜 나중에 시골가서

이렇게 가운데에 뻥 뚫린 공간 있는 집 짓는 게

꿈이었는데 도심 속에서도

너무 잘 어울리는 공간이네요 ㅎㅎ

 

좀 선선할 때는 폴딩을 다 열어 놓으신다고 하는데

너무 이쁠 거 같네요!

 

 

카페 내부는 폴딩도어를 중심으로 주변에

테이블이 여러 개 배치되어있어요 ㅎㅎ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카페 공간을 싫어하는데

여기는 가운데 야외 공간 때문에 공간이 협소해 보이지만

오히려 내부가 되게 크게 느껴지는 자리배치여서 완전 만족!

 

밖에는 도림천이 있지만 좁은 하천이라서 ㅋㅋㅋ

그냥 빌딩 뷰~_~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창밖으로 들어오는 햇빛이

화이트톤을 더 밝게 하는 게 아주 이쁘더라고요 ㅋㅋ

 

메뉴판이에요!

커피와 각종 음료 그리고 케이크와 쿠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시키고

케익도 같이 먹으려 했는데

음... 비주얼이 크게 땡기는

그런 비주얼은 아니어서

먹진 않았어요 ㅎㅎ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 ㅎㅎ

아메리카노는 무난무난했지만

역시 오늘도 바닐라라떼 전문가이신

여자친구님은 만족을 하지 못하셨어요..ㅠ

커피는 크게 맛있지 않은 걸로..~_~

 

아! 일회용컵이아닌

머그잔을 원하시는분들은 미리 따로 말씀해주세요!

 

디자이러니의 또 하나의 공간

루프탑!

 

신림 시티뷰가 한눈에!!!

그리고 너무 편해 보이는 의자들이 한가득!

이 공간도 너무 매력 있어요 ㅎㅎ

 

너무 더운 날에는

그늘이 없어서 있기 힘들 거 같지만

저녁 즈음에 가서 힐링하기 좋은 그런 공간 ㅎㅎ

 

좀 선선할 때 다시방문하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