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 다채로운 샐러드 맛집 '투고샐러드'

 

 

 

 

평일 10:00 - 21:00

주말 11:00 - 21:00

(공휴일 포함)

 

매일 15:00 - 16:00

브레이크 타임

 

 

 

샤로수길에 있는 투고샐러드에요 ㅎㅎ

집에서 너무 가까운 곳에 있었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여기가 정확히

뭘 파는 곳인지 알게 되었어요 ㅋㅋ

저는 가끔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곤 했는데

오늘은 매장에서 섭취해보았어요!_!

 

그나저나 간판에 저 풀때기(?)들 너무 귀여워요 ㅋㅋ

 

매장 위치가 샤로수길 메인에서

좀 떨어져 있어서 찾아서 가지 않는 이상

찾기 힘든 위치예요 ㅠ_ㅠ

 

 

 

TOGO salad

   

 

 

아.. 그냥 포장샐러드구나...헤헤

 

 

 

테이블 5개 정도 배치된 매장 내부예요

홀이 작지만 대부분 고객분들께서 포장 주문을 해서

앉을자리는 넉넉했어요 ㅎㅎ

역시 이름처럼 '포장샐러드'

 

 

 

투고샐러드 메뉴판

좀 멀리 있어서 확대해봤는데

많이 깨지네요 ㅠ_ㅠ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바로 옆에 간이 메뉴판이 있으니

보시고 주문하세요!

 

샐러드 종류 엄청 다양하네요 ㅋㅋ

 

 

 

샐러드를 먼저 선택하시고

드레싱도 선택하시면 주문 준비 끝!

 

저희는 목살 스테이크랑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주문했어요!

 

원래 채소도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직원분께서

임의로 넣고 만들어주시니깐 참고하세요!_!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포크친구??

토이스토리에 나왔던 건 알지만

영화를 안 봐서 이름은 모르겠네요...ㅎ

정성스레 영수증을 받아주는 중

 

 

 

투고샐러드 정기권!

다이어트 식단 조절을 하시는 분이나

평소에 샐러드를 좋아하셨던 분들은

정기권으로 이용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먹으면서 보니깐 포장 주문하신 분들이

되게 오래 기다리시더라고요!

포장 배달이 많아서 주문이 밀리면

매장 포장 기다리시는 분들이 하염없이 대기..

 

물론 엄청 오래 걸리는 건 아니지만

자주 드시는 분들은 정기권 끊어서

미리 주문하고 받아가면 더 좋을 듯!

거기에 포인트까지!

 

흠.. 저는 말뿐인 다이어트니깐

정기권은 패스할게요@_@

 

 

 

ㅠㅠㅠㅠㅠㅠ

정수기에 물 뜨러 가다가 본 고양이들...

사장님께서 고양이를 좋아하시나 봐요

아주 이쁜 아이들의 사진과 귀여운 고양이 모형

급행복..ㅎ

 

 

 

한 15분?? 정도 기다렸나?

드디어 저희 샐러드가 나왔어요 ㅎㅎ

샐러드 치고는 꽤 오래 걸린 거 같았지만

제 고정관념이겠죠?

무튼!

 

요거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샐러드

 

 

 

이거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찍먹파 고객들을 위한 미니 그릇까지

 

 

 

와 진짜 샐러드 비주얼 미쳤네요

샐러드로 한 끼 식사 충분하다는 건 진실!!

옥시끼(옥수수)와 계란 다양한 풀때기(?)들의 조화

 

 

 

저는 다이어트한답시고 닭가슴살 스테이크

먹었는데 오호~ 맛있네요 ㅎㅎ

물론.. 목살 스테이크보단 아니었어요..

(급 태세 전환)

목살 스테이크가 진짜 너무 꿀맛이에요

처음 가신다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추천드려요 ㅋㅋ

 

닭가슴살 말고 닭다리살이 훨씬 맛있겠다..

다음엔 부디.. 닭가슴살을 배재하겠어요..

 

그럼

다들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