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잡다한 이야기

[구글애드센스] 겁나게 게으른 블로거의 애드센스 현황(수익 및 잔고 공개)

 

 

 

 

 

 

안녕하세요 땅콩현주니입니다.

제가 애드센스 승인받은 지 벌써 10개월이나 지났네요?!?

근데.. 뭐 거의 포스팅도 안 하고... 가끔 시간 날 때만 조금씩 올려서...

애드센스 승인받았던 거 마저 잊었었네요....ㅠ

 

그러다가 오랜만에 설정값 바꾼답시고

살펴보다가 수익관리에서 수익 내역을 확인했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많이 생겨서 신기하네요....ㅋㅋ

 

지금부터 보이는 이미지는

10개월 동안 뜨문뜨문~ 게으르게 운영한 땅콩노마드 블로그의

수익 내역이며 사실 그대로를 보여드리는 바입니다~_~

 

 

짜자잔~~ (2021.06.12. 기준)

와우우우~ 게시글 77개밖에 없는데... 거의 8만원이나 수익이 생겼어요!!

게시글 150개 올렸던 네이버 블로그로는 3만원도 못 벌었었는데...

확실히 애드센스가 좋네요 ㅎㅎ

 

(근데...어제 오늘은 왜 0원인겨...ㅠ)

 

 

 

 

 

 

 

수익 인출 가능은 US$100부터 가능이니깐!

미리 외화계좌 하나 만들어 놔야겠어요^_^

 

 

허접하고 적은 포스팅 수의 블로그지만... 과분한 방문자수가 찍혀있어서

참 신기하고 봐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네요 ㅎㅎ

그나저나 티스토리라서 다음 검색 유입이 제일 클 줄 알았는데

구글 유입량이 압도적이네요...

 

 

포스팅 최근 내역이 정말 뜨문뜨문~에다가

일 평균 방문자는 20-30명 정도밖에 안되는데

수익이 이 정도면... 진짜 질 좋은 내용으로 꾸준하게 1일 1포스팅하게 된다면,

풍족한 수익을 기대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원래 블로그 열심히 운영하고 있었는데..

21년 초부터는 코인시장에서 나름 돈 번다고

애드센스 운영은 아예 잊어버렸었는데....

최근 하락폭에 한번 물리고 나니깐... 후... 열 받네요.....ㅠ

 

뭐.... 잘된거같네여!!!

날도 더운데 이제부터라도

스리슬쩍 집에서 에어컨 쐬면서

다시 제대로 블로그를 시작해보려 합니다!....ㅠ

 

P.S 존버는 승리한다....ㅠ

비트토렌트 떡상 가즈아..ㅠㅠ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