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잡다한 이야기

삼쩜삼에서 신청한 환급소득세액이 실제 입금되었어요!!(실제환급액공개) 사기는 아니네여 ㅎㅎ

6월 25일에 삼쩜삼에서 신청했던 환급소득세가

드디어 지급되었어요!!!

대략 25일 정도 소요되었네요 ㅎㅎ

 

 

무지성스럽게 하락하는 가상화폐 차트 보느라

정신이 혼미해져서...

이 내용은 아예 머릿속에서 지운 상태로 지냈었는데ㅋㅋㅋ

 

 

악몽의 화요일을

달콤하게 해주는 알람이 띠링~ㅎㅎ

 

아! 실제 삼쩜삼에서 환급 신청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링크에서 신청내역 확인하시면 됩니당!

 

숨어살던 환급소득세 삼쩜삼에서 환급 신청해보았습니다(실제환급액공개)

주변에서 조회했는데 환급액 있어서 신청했다고 떠들 때도 조회 안 해봤었는데.. 진짜... 유튜브에 광고를 너무 많이 해서... 나도 진짜 뭐가 있나??? 하는 마음으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자 방법

ddangkongjun.tistory.com

 

 

와우!!! 어라?? 알람은 오늘 왔는데

월요일에 금액이 처음 들어왔었네요??

 

심지어 처음 확인했을 땐 20만원만 들어왔었고,

퇴근시간 다가올 때 추가로 2만원이 들어왔어요!

 

소득세액이랑 지방소득세액은 하루 간격으로 지급되나 봐요 ㅎㅎ

일단 총액 220,000만원은 차감액 없이 다 들어왔으니!

사기가 아닌 걸로 확인!_!

 

 

카카오페이 전자문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전자문서로 알람이 오실 거예요!!

전자문서 말고는 뭐 다른 알람이 안 왔는데

삼쩜삼 신청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페이 전자문서 사용해보세요!!

편리하네요 ㅎㅎ

 

이거 알람 아니었으면

진짜 몰랐을 수도..ㅎ

 

카카오페이 전자문서로 온

환급금 지급내역입니다 ㅎㅎ

지방소득세 관련 내역은

아무것도 안 오고 금액만 들어왔어요!!

 

소득세의 10%니깐

대충 소득세 받으시고 하루 차이로

10% 금액 들어오시는 거 확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일용직이나 아르바이트 관련 일을 잠깐이라도 하신 분이라면

꼭 조회 한번 해보시고! 환급액 받아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혹시 환급 관련해서

궁금하신 내용 있으면

경험 바탕으로 답변드릴게요 ㅎㅎ

댓글 남겨주세요@_@

 

 

http://www.3o3.co.kr/

믿고 받는 삼쩜삼, 내 숨은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www.3o3.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