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21 제주도

[제주 동남부] 제주도 감성 듬뿍 아늑한 독채숙소 '삼달리참꽃네' feat. 3박후기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1객실 1주차

 

이번 여름휴가 3박 4일 일정의

힐링을 담당했던 숙소

제주도 '삼달리 참꽃네' 에요

 

인기가 워낙 많아서
원래 가고 싶었던 날짜엔 예약을 못하고,
결국 다른 날 겨우 예약하고 다녀왔어요!_!

 


주차장은 숙소 바로 앞에 이렇게 딱!_!
객실 개수에 맞게 있기 때문에
순서 상관없이 빈 공간에 주차 쏘옥~

삼달리참꽃네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2749638young

 

제주도 성산 펜션 삼달리참꽃네 : 네이버 블로그

삼달리에 위치한 조용하고 예쁜 펜션이에요. 커플과 소단위 여행객에 적합한 펜션으로 샤방샤방한 느낌의 커피 한 잔이 어울리는 곳이랍니다. 010-8082-7076, 010-9856-7076 https://www.instagram.com/kyle_choi_1

blog.naver.com

 


정말 조용한 시골길 한켠에 자리 잡은 독채펜션

'삼달리 참꽃네'

똑같이 생긴 건물이 총 3동이 있고

왼쪽부터 101호/102호/사장님댁으로

위치해있어요 ㅎㅎ

 

도착해서 주차를 하면

바로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방을 안내해주세요 ㅎㅎ

 

저희방은 가운데 102호

 

숙소 설명을 하나하나 세세하게 해 주시는데

사장님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입실하자마자 방의 상태+친절함에

바로 맘에 들어버림 ㅠ

 

 

전반적으로 숙소 자체가 정말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이 조용한 시골 풍경과 너무

잘 어울려서 머무는 동안 너무 편안했어요!

 

저는 제주도 일정에서 숙소는 당연히

호텔로 생각했었는데...

이번 여행에선

여자친구의 센스가 빛을 바랬답니다^_^

진짜 여자친구랑 저 둘 다

하나의 불편함이 없이 너무 잘 이용했어요!!

 

 

주방엔 너무 귀여운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커피포트 등등

없는 게 없어요 ㅎㅎ

 

홈플러스랑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에서

이것저것 사 와서 맥주랑 함께

테이블에서 냠냠했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던 책상!

아침잠이 없어서 새벽에 눈뜨자마자 저기 앉아서

멍 때렸는데... 진짜 서울 생각 하나도 안 나고

너무 좋았어요!_!

(여기서 서울=노동(work))

 

아 저 테이블 옆에 핸드드립커피 키트가 있으니

커피를 내려 드시면 됩니다 ㅎㅎ

원두가루 리필은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직접 가져다주세요!

 

냉커피를 좋아하신다면 도착하자마자

얼음을 미리 얼려두세요 ㅎㅎ

 

 

블루투스 스피커 켜놓고 저기 앉으면

너무 편안해서 서울 가기 싫어짐..ㅎ

 

 

 

이건 조식이 들어있는 바구니예요 ㅎㅎ

아침에 사장님께서 직접 배달해주십니다!

 

조식은 기본 서비스인데 안 드실 거면

전날 미리 연락드리면 돼요 ㅎㅎ

저희는 3박 중에 2번은 먹구

마지막 날은 밖에서 제주 음식 하나라도 더 먹고 가기

위해 패스했는데.. 여자친구가 살짝 그리워했어요ㅠ

 

 

조식이 정말 알차게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저 프레즐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었어요

음식에 정성이 가득..ㅎ

 

음료는 커피와 오렌지 주스!

 

조식은 날 좋으면 밖에서

먹어두 됩니다 ㅎㅎ

 

 

데크용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어서

설치하고 앉아서 조식을 먹거나커피를

한잔 때리면(?)힐링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ㅎㅎ

 

동네 분위기가 너무 조용하고

자연자연해서 카페 따로 안가두됩니다

 

하필 복귀 전날...이라서

감정을 표현해봤답니다 @_ㅠ

 

 

진짜 제주도에 오는 거 자체가 힐링인데

숙소부터 너무 좋아서

여행의 행복이 배가되었던 거 같아요!

 

정말 우리만 알고 싶은 숙소이지만

사장님 부부 두 분 다 너무 친절하시고

너무 좋은 서비스와 숙소를 제공해 주셔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으면 좋겠단

마음으로 포스팅해요 ㅎㅎ

 

봄에는 시골길에 벚꽃이 한가득 핀다고 하는데

시간이 된다면 꼭 봄에도 오고 싶네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