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 가성비 좋아유~ 소 곱창 대창 맛집 '달곱'

 

 

매일 17:00 ~ 01:00

 

 

서울대입구역에서 도보로 3분!

핫플레이스 샤로수길에 위치한

소곱창 맛집 달곱이에요 ㅎㅎ

 

가게가 아주 반짝반짝~~ㅋㅋ

 

돼지곱창을 싫어하는 여자친구에게

소곱창을 먹여보고 싶어서 데리고 갔어요!

 

 

소곱창이라서

가격 걱정에 밖에서 메뉴판 스캔했는데

소곱창 치고 저렴한 가격대네요 ㅎㅎ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입장!ㅋㅋㅋ

휴가로 제주도를 갔다 와서 지갑이 썰렁~~~

 

 

감성(?) 넘치는 가게 내부

원목 인테리어가 꼭 고급 이자카야를 떠올리게 하네요 ㅎㅎ

 

다소 좁은 매장이지만 벽면이 전부 창으로 되어있어서

밝은 낮에 가도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

 소곱창의 느끼함을 덜어주는 부추무침

국룰 안주 옥수수 샐러드

그리고 콩나물까지!!

단조롭지만 있을 건 다 있네요

 

그리고 찍어먹는 간장소스

양파까지 들어갔네요 ㅎㅎ

달달한 맛 좋아요~_~

 

 

원래 곱쏘가 최고지만

여자친구는 소주파가 아니라서

시원함만 곁들이려고 테라를 주문했어요 ㅎㅎ

 

 

....

커플팩 2인 세트 등장!!

비주얼 미쳤고~~

곱창 막창은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네요 ㅎㅎ

염통 대창까지 완벽하게 익을 때까지

사이드 음식으로 배를 채워주면 되겠군요!

 

 

열심히 익어가는 중~~~~~~

그 사이에 파인애플 먹었는데 넘나 꿀맛..ㅎ

곱창 먹다가 물릴 때 먹으면 효과 만점

 

 

 

요게 진리의 염통!

 

 

요건 곱창과 막창

 

 

새하얀 대창까지~~~

열심히 익혀줍니다^^

 

 

곱창세트를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곱창전골인데..

서브 느낌이 아닌 메인 느낌... 퀄 미쳤어요!!!

얼큰한 게 소주 땡기는 맛..

건더기로 내용물도 너무 많이 들어가서

정말로 맘에 들었는데

메뉴판 보니깐 단품으론 안 팔아요!

이건 아쉽~_~

 

물론 제 여자친구처럼

향 때문에 싫어하실 수도 있어요!

 

 

노릇노릇하게 익은 아이들~

와... 근데 익는 동안 기름이 얼마나 나오던지

확실히 기름기가 엄청난 음식이네요 ㅎㅎ

 

심지어

양도 많아서 계속 먹다 보면 느글느글하지만

부추 그리고 간장소스와 함께 먹으면

충분히 클리어 가능!

 

그나저나 염통 미쳤다 ㅠㅠ

다른 것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염통에 반함..ㅎ

 

다음엔 세트 말고 개별 메뉴로 먹어야겠어요 ㅎㅎ

 

 

불판 요리인데 볶음밥을 안 먹으면 안 되죠~

배가 불러서 1인분만 시켰는데

아예 볶아져서 나오네요 ㅎㅎ

 

불을 켜고 꾹 눌러놨다가 노릇노릇해지면

냠냠~~~

 

다양한 소의 부위를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잘 먹었습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