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모음집

[메타디움(META)] 질문 2-3개짜리 짧은 설문조사 응답하고 무료코인 받아보자!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더폴은 설문조사를 응하면
메타디움 코인을 주는 아주 유용한 어플이에요 ㅎㅎ
보통 설문조사를 통해서 댓가를 주는 프로모션들은
설문조사가 답변수가 엄~~~청 많거나 설문에 응해도

되게 적은 보상을 주기 마련인데 이 더폴은 아주 다르답니다!

거래소에 실제로 상장되어 활발하게 매매거래가

이루어지는 메타디움(META)코인을 지급하는데요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가입기념으로 50META를 바로 지급!_!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46bcc5d9-31ac-4d07-871a-4482fe02d03e

 

서베이 등록 이벤트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사진을 보시다시피 한국의 대표 코인거래소인 업비트에서

엄청난 거래량을 자랑하면 거래되고 있어요!!

코인의 가치도 점점 상승중!!

자 그럼 어플을 통해서 어떻게 메타디움이

에어드랍되는지 알아볼게요 ㅎㅎ

 

 

 

먼저 어플을 받으시고 본인인증하셔서 로그인 상태가 되시면

이렇게 서베이들이 나오는데

참여가능을 누르셔서 서베이에 응해보겠습니다!ㅎㅎ

 

 

 

 

요새 뜨거운 감자 중 하나인 학교폭력 주제의 서베이가 올라왔어요!

하단에 보시면 참여 시 1 META를 지급이 보이시죠??

에어드랍이 정말 간단합니다. 일단 눌러주시면~

 

 

 

 

이렇게 서베이 주제에 대한 기사글이나 설명글이 나옵니다.

에어드랍을 주는 서베이인 만큼 자세히 내용을 살펴보시길 바래요 ㅎㅎ

쭉~~~~~ 내려주시면 설문 시작하기 버튼이 있으니 눌러줍니다.

 

 

 

 

눌러주시면 이렇게 질문지가 나와요 ㅎㅎ

이전 화면에서 내용을 꼼꼼히 읽어주셨으면 본인이 생각하는

문항에 체크하고에 제출하기!

 

그럼 끝...

 

 

 

 

설문에 응답하시면 1META가 약 5초 이내에

바로 지급되고 프로필 화면으로 넘어가서

실제 본인이 받은 메타디움의 개수를 확인해보세요 ㅎㅎ

정말 간단하죠?? 참고로 저는 메타디움 급등으로 1개당 50원을 넘어갔을 때

다 거래소로 옮겨서 매도했어요 ㅎㅎ 546개 x 약 50원 =27,300원

정말 간단한 거에 비해서 보상이 좋은 거 같아요!!

 

 

 

 

 

 

 

꼭 거래소로 옮기지 않고

이렇게 코인을 모아서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ㅎㅎ

근데 개인적으로 어차피 푼돈이니깐

거래소로 옮겨서 매매를 하시는게

더 재미있고 더 쩐테크하는 맛이 나요!_!

 

 

 

 

 

메타 코인을 보내시는 것도 너무 간단해요 ㅎㅎ

거래소에서 [메타디움] 입금주소를 복사해서

보낼 주소에 붙여 넣으시고

보내실 개수를 넣고 보내기 누르면 끝!!!

너무 간단....ㅎㄷㄷ

 

저도 쩐테크를 좀 많이 하는 편이라서

여러 가지 돈 버는 어플(?)을

정말 많이 사용해봤는데

이거처럼 신경 덜 쓰고

쉽게 할 수 있는 건 없는 거 같아요!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필연적입니당@_@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가입기념으로 50META를 바로 지급!_!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46bcc5d9-31ac-4d07-871a-4482fe02d03e

 

서베이 등록 이벤트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