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먹자골목

[서울대입구역/샤로수길] 샤로수길에서 즐기는 쿠바 현지의 맛 '쥬벤쿠바'

728x90
반응형

 

평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Break Time 15:00 ~ 17:00

금요일 17:00 ~ 22:00

 

토 · 일요일 11:30 ~ 22:00 (Last order 21:30)

 

샤로수길에 있는 쥬벤쿠바

집에서 2분 거리에 있는 이 식당을

저는 저  기린때문에

여기를 '기린이네'라고 불렀었어요

여기도 퇴근길 루트인데

뭘 파는 곳인지도 몰랐어요ㅠ_ㅠ

 

근데 주변에

샌드위치 맛집이 있다고 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기린이네의 정체ㅋㅋ

바로 가보았어요 ㅎㅎ

 

매장 앞 메뉴판

아하~ 쿠바 음식을 판매하네요 ㅎㅎ

 

참고로 여기가 서울에서

쿠바 샌드위치로 유명한 식당 중

한 곳이라고 하네요

연남동-템파, 이태원-더 버뮤다

그리고 샤로수길-쥬벤쿠바!_!

 

매장이 아담하지만

나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단체로 와서 먹기에도 좋은 식당 ㅎㅎ

 

퇴근길에 저기 창가에 앉아있는 분들이 뭘 먹는지

궁금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궁금증 해결 ㅋㅋ

 

메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먹음직스러운 사진이 있어서

메뉴 고를 때 좋아요 ㅎㅎ

 

물론 저희는 이미 쿠바 샌드위치 오리지널 세트랑

잠발라야 먹을 생각으로 와서 바로 주문 @_@

 

 

세트 음식에 빠질 수 없는

탄산~_~

 

쿠바 샌드위치 오리지널 세트

겁나 푸짐..

 

그릴 자국 선명한 바삭바삭 빵 사이에

차아 바타, 프리미엄 햄, 모조 포크,

스위스 · 체다 · 모짜 치즈

굳 잡 비주얼.. (사실 뭔지 잘 모르는 재료들...)

소스에 안 찍어도 맛있지만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_!

 

아! 샌드위치 안에 피클이 들어가니깐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세요@_@

 

그리고... 통통한 감자튀김.. 짭조름하니

겁나 맛있어요 ㅎㅎ

이거 때문에 다음에 또 오면 무조건

세트 시켜먹어야겠어요 ㅋㅋ

 

이건 잠발라야예요!_!

사실 검색해서 볼 땐 약간

김치볶음밥 느낌일 줄 알았는데

엄청 촉촉한(?) 볶음밥이었네요 ㅎㅎ

 

닭고기, 옥수수, 소시지, 새우와

어우러진 라이스에 수란이 따악~~

그 수란을 요리조리 비벼주세요

쉐이낏 쉐이낏~~~~~

 

크아... 잠발라야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처음 먹어봤지만 익숙한 그런 맛...

그리고 저는 토마토소스를 싫어하는데

거부감 제로..

먼 나라 이웃나라.. 이국적인 음식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다음에 가도 이건 필수 주문 메뉴!_!

 

사실 점심에 가서

가볍게 먹을 생각이었는데

너무너무 푸짐해서

든든하게 먹었네요 ㅎㅎ

 

매일 비슷한 데이트 메뉴에 지루함을

느끼셨다면

쥬벤쿠바 강추드려요@_@

728x90
반응형